양승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서울자치신문DB)
양승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서울자치신문DB)

사랑하고 존경하는 강남구민 여러분!

2024년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의 힘과 용기로 가득 찬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 모두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4년에는 ‘교룡운우(蛟龍雲雨)’, 수많은 성장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1등 혁신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공단은 행정안전부 2022년 지방공기업 경영실적 평가 ‘나’등급 획득과 더불어, 사회공헌 우수기관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신규 인증 획득 등 뛰어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오는 2024년에도 우리 공단은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으로서 구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강남구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한 경영목표 4가지 ‘안전환경’, ‘소통공감’, ‘인권윤리’, ‘성과창출’ 수립 하에 공단의 주요사업을 펼칠 것이며, 취임 직후부터 강조해 온 ‘고객중심・현장공감’의 경영철학 아래 지속적인 변화와 성장을 추구할 계획입니다.

또한, 사회적 공기업으로서 필수 패러다임이 된 ‘ESG경영’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며, 지속적인 고객니즈 파악과 혁신적 기술 도입으로 강남구 내 시설들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을 도모할 것입니다.

강남구의 발전과 복리 증진은 물론 더 나아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높은 수준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1등 혁신 공기업으로 재도약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강남구민 여러분! 그리고 서울자치신문 독자 여러분!

앞으로도 공단과 구민 여러분이 함께 나아가는 길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 건강과 평안이 항상 함께 하시길 바라며, 청룡의 기운을 받아 더 높이 비상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1월1일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