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되면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방학을 의미 있게 보내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즐거운 경험을 통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캠프를 활용해 보는 것이 그중의 하나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캠프 운영이 어려운 중에 사파리인성교육원에서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유익한 방학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20 온라인 키즈리더십 캠프를 개최한다. 캠프는 8월 17일(월)부터 8월 19일(수)까지 3일간 열린다.

이번 온라인 키즈리더십 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공백은 물론 사회성 결여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리더십 인성교육까지 아우르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특히 온라인 수업의 특성을 살려 참가 인원 및 거주 지역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정상적인 학교생활이나 교우관계가 단절되기 쉬운 어린이들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서로 교류하고 배려하며,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는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지혜를 배우고, 어릴 때부터 국제적 감각을 갖춘 리더로 자라도록 모든 활동을 영어로 진행한다.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영어회화 중심의 반별활동, 영어게임, 스케빈져헌트, 노래와 댄스, 만들기, 마인드 셋 특강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영어 아카데미와의 접목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하고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이도록 하였다.

사파리인성교육원은 서초구, 강남구 관내 학부모들이 방과 후 초등학생 자녀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형성된 교육기관으로, 국·내외적으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사파리 댄스팀의 활동은 물론, 재능 기부를 통한 다양한 아카데미를 무료로 진행하여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2020 온라인 키즈리더십 캠프는 국내 초등학교 학생이면 누구라도 참가할 수 있고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8월 14일(금)까지 사파리댄스팀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접수창에서 신청하고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면 된다.(참가비는 무료)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