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스타워즈>의 우주적 스케일과 <반지의 제왕>이 지니고 있는 모험적 여정과 판타지적인 상상력이 집약된 완벽한 볼거리를 완성했다.

우리에게 익숙한 캐릭터들의 행동과 어울리지 않을 거라 생각한 다른 시리즈의 주인공들이 조우하는 장면과 그들의 멋진 진화 장면은 마블 영화 팬들에게는 그 자체로 즐거움이다. 산만할 수도 있는 흐름속에서도 캐릭터들의 활약을 적절하게 활용하며 특유의 유머까지 놓치지 않는 것은 오락 영화가 추구하는 정점을 찍은 것과도 같다.

관객의 기대와 예상을 뛰어넘은 호기심에 대한 답과 반전은 원작 코믹스 내의 세계관적인 요소까지 빌려와 영화 세계관의 줄거리와 설정에 익숙한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대의를 위해 희생마저도 감수하는 히어로들의 본연의 자세를 강조하며 이번 영화가 지니고 있는 주요 메시지의 의미를 강렬하게 전한다.

시리즈의 실질적인 주인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타노스는 악당이라는 이면에 담긴 진짜 본성과 인간성을 보여준다. 이 대목은 관객에게 혼란과 예측불허를 불러오게 해 앞으로의 마블 유니버스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게 된다.

장르 : 액션/SF/어드벤처/판타지 /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주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쉬 브롤린,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